안녕하세요! ****저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 3개월차 병아리 백엔드 개발자입니다.
일을 하면서 스스로가 너무 부족하다라고 생각을 해서 공부를 하기 위해서 스터디를 모집합니다!!
전에 스터디를 해보면서 실패도 해보고, 성공도 해 봤는데 일단 경험하면 뭐라도 배우더라구요! 혼자 하는 것보다는 같이 하는게 동기부여도 되구요!
저와 비슷한 성향인 사람과 하기 위해서 스터디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, 1:1 채팅방에서 얘기를 나눈 후 방을 팔 예정입니다!!
가장 중요한건 저도 그렇지만 직장인들은 숙명인 야근😢등이 있기 때문에
처음 프로젝트 규모를 프로젝트 주제에 맞는 기본적인 기능에 시간적 여유가 되면 추가 기능을 만드는 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.
토론을 좋아하고,